서비스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데일리CNS가 운영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자들이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와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본 약관의 효력은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 사이트(http://www.lg-caresolution.com) 화면에 약관을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서명 법,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상 관례에 의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 상호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관하여는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용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는 없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 : 회사가 인터넷을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이용자 간의 지식 또는 정보의 매매에 따른 중개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② 이용자 :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유저를 말합니다.
③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자를 말합니다.
(2) 그 외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7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4일 이상 (주)데일리케어솔루션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9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⑦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등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⑧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이용자는 내용별로 당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당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곧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 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해 당사와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 이용자가 배상해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 정크 메일(junk mail), 스팸 메일(spam mail)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메일을 보내서는 안됩니다.
④ 전기통신 법 제53조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16조(불온통신), 통신사업법 제53조 3항에 의거,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을 전송함으로서 발생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전항 각호의 정보 기타 회사가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인터넷서비스 화면에 게시된 경우, (주)데일리케어솔루션은 이용자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없이 화면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법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재산권 및 저작권의 귀속)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나 원소유자에게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12조 (분쟁해결)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22년 02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데일리CNS가 운영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자들이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와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본 약관의 효력은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 사이트(http://www.lg-caresolution.com) 화면에 약관을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서명 법,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상 관례에 의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 상호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관하여는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용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는 없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 : 회사가 인터넷을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이용자 간의 지식 또는 정보의 매매에 따른 중개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② 이용자 :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유저를 말합니다.
③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자를 말합니다.
(2) 그 외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7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4일 이상 (주)데일리케어솔루션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9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⑦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등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⑧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이용자는 내용별로 당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당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곧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 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해 당사와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 이용자가 배상해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 정크 메일(junk mail), 스팸 메일(spam mail)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메일을 보내서는 안됩니다.
④ 전기통신 법 제53조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16조(불온통신), 통신사업법 제53조 3항에 의거,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을 전송함으로서 발생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전항 각호의 정보 기타 회사가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인터넷서비스 화면에 게시된 경우, (주)데일리케어솔루션은 이용자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없이 화면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법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재산권 및 저작권의 귀속)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나 원소유자에게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12조 (분쟁해결)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22년 02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